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학사공지

인쇄하기

제목2021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복학생 등록 안내

작성자
재무팀
작성일
2021/07/15
조회수
16615

 ? 

1. 등록기간

 

  ※ 8학기 초과 학점단위등록생은 수강정정기간 09.02.()~09.03.() 이후 추가등록기간 09.08.() ~09.10.()에 등록

 

2. 등록방법

  가. 은행창구 납부 및 인터넷뱅킹, 폰뱅킹을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나.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1계좌를 부여하므로 학생 본인이 아닌 타인이 입금해도 등록처리 되며, 수취인이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다. 등록금 총액을 정확하게 전액 입금해야 함(금액을 나누어 입금할 수 없음)

 

3. 납부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가.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수납은행(국민, 농협, 대구은행) 전국지점 창구로 직접 납부

  나. 등록금 납부 익일 14시 후 학생포털시스템 등록 교육비납입증명서 직접 출력

 

4. 등록고지서 출력 (0813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직접 출력)

  - 본교 홈페이지 Banner(배너) 클릭 로그인 출력

    등록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 하지 않으므로 인터넷으로 직접 출력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5. 유의사항

  가. 장학생 중 납부금액이 “0”원인 전액면제자는 등록기간 중 전액면제자 납부 버튼 클릭

  나. 신규 보훈대상자는 학생지원팀 확인 완료 후 전액면제자 납부 버튼 클릭

  다. 복학면제자(휴학시 등록금 기납부자)는 등록절차를 생략함

     (, 학생종합서비스센터(수업학적팀)에서 복학신청 절차를 완료한 학생에 한함)

  라.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6. 문의사항 연락처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관련 문의 : 학생지원팀(053.600.4171~4172)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1599-2000)

  - ? 복학 관련 문의 : 수업학적팀(053.600.4122)

  - 학생수혜비 관련 문의 : 학생지원팀(053.600.4161)

  - 등록금 납부관련 문의 : 재무팀(053.600.4303)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kiu_09.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404pixel, 세로 93pixel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