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일반공지

제목2013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및 입주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6/20
조회수
3136

2013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호실배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1. 대 상 자 : 2013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자

2. 호실배정 :

호실배정 조회 
 

3. 입주일시 : 2013. 6. 24(월) 13:00부터
   ※ 목련관 사감실에 제출서류를 제출하고 본인이 직접 열쇠 수령 후 입실
   ※ 호관이동에 따른 이삿짐 차량지원 : 자세한 내용 1학기 퇴관 공고 참조
      - 지성관 6. 24(월) 13:00, 원룸(여) 14:00, 원룸(남) 15:00

4. 입주기간 : A군 - 2013. 6. 24(월) ~ 2013. 8. 23(금)
                     B군 - 2013. 6. 24(월) ~ 2013. 8. 30(금)

5. 입주시 제출서류 및 준비사항
   가. 사진(3*4㎝) 2매(2013-1학기 입주생 제외)
   나. 서약서 1부(입주 당일 사감실에 준비된 양식 작성)
   다. 침구류(싱글 침대용), 슬리퍼, 세면도구, LAN선 및 기타 생활용품

6. 제한물품
   가. 전열기구 일체, 버너 및 인화성 물질
      ※ 사용가능한 개인 전자제품(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
   나. 공간을 차지하는 개인용 집기 또는 물품
   다. 애완동물 및 혐오감을 주는 물품
   라. 기타 위험물질


7. 기타사항
   가. 하계방학 중 식사는 학생식당에서 개별적으로 자유식(방학중 생활관 식당 임시 휴업)
   나. 하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실시하되, 점호는 인원 점검 차원에서 매주 수요일 주1회 실시 함
   다. 퇴관 기일 엄수 및 A군 퇴관시 개인 사물은 일절 임시 보관할 수 없음  
   라.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053-600-4731~3)

 

         2013.  6.  20

경일대학교 학생생활관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