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일반공지

제목201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재(복)학생 합격자 호실배정 및 입주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8/22
조회수
5288

201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재(복)학생 호실배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모든 입주자는 배정된 호실에 입주해야 하며 호실 변경 및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호실배정 조회  원룸 상세보기  원룸위치도 1  원룸위치도 2
 

1. 입주기간
    - 입주시작일 : 8. 31(토)부터 입주 가능
    - 입주시간 : 09:00 ~ 21:00까지(시간엄수) - 늦은 시간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음
    - 총 입주기간 : 9. 2(월) ~ 12. 20(금)

2. 지급 품목 및 개인준비물
    - 지급품목 : 침대, 시트커버,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 준 비 물 : 침구류, 세면도구, 실내화, 개인용품, 자물쇠(지성관만 해당), LAN선
    -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전기스탠드, 프린터, 소형카세트, 헤어드라이어
    ※ 그 외 전기제품은 일절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건강진단서 제출 안내 (2013학년도 2학기 첫 입주생 및 1학기 미 제출자에 한함)
    - 입주 후 9월 중순에 학생생활관에서 단체건강검진을 실시 할 예정이오니 미리 준비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검사수수료 1만원)
    - 개별검진 시, 흉부 X-ray, B형 간염검사 항목이 포함된 진단서 제출바랍니다.
    - 단체건강검진 이후 미 검진자(미 제출자)는 주간단위로 벌점을 제출할 때 까지 계속 부여함

4. 호실 키, 출입카드 수령방법
    - 웅비관(남) : 웅비관 1층 사감실 (19동 입구)
    - 지성관(여) : 지성관 1층 사감실 (10동 102호)
    - 목련관(남, 여), 원룸(남, 여) : 목련관 중앙 사감실 (24B동 119호)
    ※ 입주하는 모든 관생들은 반드시 각 호관에 지정된 장소에서 각 호관 사감에게 입주 확인 및 호실 키, 출입카드를
        수령하시고 배정된 호실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 학기 중 호실 키, 출입카드 분실시 재발급 신청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개인 변상)

5. 학생생활관 식당 이용안내
    2학기 식당이용은 학생증으로 식권을 발급받아 학생생활관식당, 교내식당 등 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증이 없는 학생은 빠른 시일 내 학생증을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6. 외박계 신청과 시설물 수리 및 보수신청은 반드시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신청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기바랍니다.
    (스마트폰으로 가능)

7. 세탁기 이용방법
    - 코인세탁기, 건조기, 세제자판기 금액 : 각 500원 (1회 이용기준)/ ※ 각 호관별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 이용시간 : 06:00 ~ 24:00

8. 택배 발송안내
    - 주 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부호리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관 ***호 이름○○○
    - 배정받은 호관·호실과 학생이름을 기재하여 8. 30(금) 이후 도착하도록 발송
    - 원룸 입주생의 경우 ‘원룸 상세보기’에서 주소 확인
        (원룸은 별도 보관 장소가 없으므로 본인이 직접 수령하도록 합니다.)

9. 연락처
    - 웅비관 : 053) 600 - 4740, 지성관 : 053) 600 - 4741, 목련관, 원룸 : 053) 600 - 4742
    - 학생생활관 행정팀 : 053) 600 - 4731~2

 
 

      2 0 1 3. 8.  2 2

경일대학교 학생생활관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