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납부기간 : 2014. 1. 22(수) 은행마감 시간까지 5. 납부방법 :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생활관정보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계좌번호 확인) 가. 납부 시 해당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금액을 반드시 확인 나.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되며, 예비후보자를 입주 조치함
6. 호실배정 : 2014. 1. 28(화) 15:00 생활관정보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 비흡연자 호실을 원하는 관생은 등록 후 1. 22(수)까지 행정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주안내 가. 입주기간 : 2014. 3. 3(월) ~ 6. 20(금) 나. 재(복)학생 입주시작일 : 3. 1(토)부터 입주 가능함 다. 기타 입주관련 자세한 내용은 1.28(화) 호실배정 발표 시 안내 예정 8. 입주취소 : 학생생활관 규정 제4장 제16조(입주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9. 추가합격자 발표 : 미등록으로 인한 여석이 발생 할 경우 2차 추가합격자부터는 개별 합격통보 예정 10.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053-600-4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