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일반공지

제목구매긴급입찰재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2/25
조회수
2345
구매긴급입찰재공고

입찰공고 제2013-16호

 

구 매 긴 급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본 대학교 컴퓨터(데스크탑 PC) 단가계약 입찰

2. 구입내역 : 별첨 규격 이상의 데스크탑 PC 본체 및 모니터
                    ※ 연간 약 200대 기준(2014학년도 구입 예정수량 적용)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로서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www.kiu.ac.kr) [공지사항]란에 공고 게시함.

4. 입찰일시 및 장소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현품설명

2014.  3.  7(금) 14:00

본관 3층 중회의실

시간엄수

입찰등록

2014.  3. 11(화) 14:00

-

기술능력
(제안서)심사

2014.  3. 11(화) 14:30

 발표 20분
 질의응답 10분

낙찰자 발표

추후 별도 개별 안내

-
-

      ※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에 별도 공지함.

5.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참가자는 제조회사의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 시작 전까지 반드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 등록을 필하여야 한다.
   나. 현장설명참가신청서는 대표자 명의로 작성하고 법인 인감으로 반드시 날인하여야 한다.

6. 현장설명 참가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각 1부.
   라. 인감 및 참가자 본인 도장
   마.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관할 세무서 발행분).

7. 입찰참가자격
   가. 컴퓨터 제조업체로서 현장설명회를 반드시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에 우리 대학교에서 발주한 계약의 계약대상자로서 계약체결 이후부터 준공(완료)까지
        계약불이행 또는 지체 등 각종 문제로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볍률시행령 제12조 1항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제출하여 심사를
        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공공기관 및 대학에 실적이 있는 업체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우리 대학교에서 정한 심사위원회의 심사결과에 따라 기술능력점수(만점 80점)과 가격점수(만점 20점)을 합산하여
        최고점을 득한 사업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를 통해 최종낙찰자를 결정함.
   나. 우선협상 대상자(1순위 사업자)와 협상이 이뤄지지 않았을 경우에는 차순위자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9. 심사방법 및 심사기준
   가. 심사방법
        1) 심사위원들의 심사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는 제외함.
        2) 심사위원회의 심사결과, 기술능력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한 점수가 80점 미만인 경우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함.
   나. 심사기준 : 별첨 ‘PC 단가계약을 위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참조.

10.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의 5/100 이상) 1부
         (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본) 1부.
   사. 국ㆍ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필히 지참
   자. 제안서 7부.
        1) 상세한 제품규격서 1부.
        2) 기업신용심사등급확인서 또는 회사채 심사등급확인서 1부.
            - 기업어음심사등급확인서도 가능
        3) 사업수행계획, 유지보수계획 및 기타 지원계획 제안내용이 포함되어야 함.
   차. 가격제안서(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1부.
        ※ 가격입찰금액은 데스크탑 PC 본체/모니터 및 배송/설치 등에 관한 비용이 포함된 단가(VAT 포함)로 제시하고,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함.

11. 낙찰자 결정방법 : 경일대학교에서 제시한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함

12.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입찰설명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기타 세부사항은 별첨 ‘PC 단가계약을 위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참조.
   라. 본 공고는 교내 게시판 및 홈페이지( www.kiu.ac.kr : 공지사항)에 게재한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경일대학교 경리팀(☎053-600-4301)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 0 1 4.   2.  2 5 .

경일대학교 재무관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2014 PC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서-재공고.hwp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2014학년도 단가 계약 모델 - 기본 요구사항.xlsx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