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경일대학교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을 6만 동문들과 함께 축하합니다.
이번 대회를 위해 노고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윤진필 총동창회장님과 동창회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또한 경향 각지에서 모교와 동창회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기꺼이 달려와 주신 동문여러분께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대회는 총동창회의 활성화와 동문간 우호증진을 위한 총동창회의 대표적인 행사로서, 오랜만에 만난 동문들이 그간의 안부를 전하고 필요한 정보도 나누며 경일가족으로 어우러지는 정겨운 자리이자, 짙어가는 신록 속에서 이야기꽃을 피우며 체력단련으로 하나가 되는 소중한 자리입니다.
올해로 열한 번째 대회를 맞아 해가 거듭될수록 동문들의 관심과 대회 규모도 커지고 참가 동문들의 기량도 향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를 통해 동문들의 동창회에 대한 소속감은 물론, 모교에 대한 관심과 사랑도 더욱더 커질 것입니다.
모교는 동문들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지역의 명문사학으로 굳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만 해도 교육부가 주관하는 대형 국비지원 사업인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과 대학특성화사업에 잇따라 선정되면서 창업선도대학지원사업과 함께 국비사업 3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로 경일대학교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린 바 있습니다.
또한 중앙일보 대학평가에서 취업률 전국 8위에 랭크되었고 산학협동재단과 동아일보가 주최한 ‘글로벌 산학협력포럼’에서는 기업체가 선호하는 산학협력 최우수대학에 선정되는 영예도 안았습니다.
이러한 모교의 눈부신 성취와 발전은 총동창회와 동문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모교는 동문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 속에서 구성원 모두가 소통하고 협력해 다함께 큰 걸음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모쪼록 번잡한 일상을 잠시 떠나 대자연의 넉넉한 품안에서 치러지는 이번 대회를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라며, 동문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