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현재위치

학사Q&A

인쇄하기

제목re: 라운지

작성자
진지연
작성일
2014/04/16
조회수
296
안녕하십니까
국제교류교육원 KETS International Lounge 담당자입니다.
라운지예약시 학생과 같이 창이 뜨지 않는것은 예약이 마감되었음을 뜻합니다.
현재 라운지는 월~목요일 12~13시에 두분의 외국인교원분이 배치되어 운영중이어서 참여할 수 있는 학생의 수가 제한적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예약을 하려고 하다보니 예약이 바로 마감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서두르시면 자리를 선점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하 원글]=================
[원글] 김소현 님이 쓰신글
---------------------------------------------
제목 : 라운지
내용 : 라운지 예약하는 창이 뜨지 않습니다~ 3월달 초 부터 지금까지 매번 여러 컴퓨터에서 시도 해 봤는데 왜 안뜨는 건지 궁금하네요. 창이 뜨기는 뜨는데 날짜를 누르면 교수의 이름과 사진이 떠야하는데 그게 뜨지 않습니다. 어느 날짜를 눌러도 뜨지 않는거죠.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글쓰기 답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