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현재위치

학사Q&A

인쇄하기

제목re: 수강신청 관련하여 간곡한 부탁 말씀.

작성자
윤성일
작성일
2012/08/16
조회수
125

안녕하세요. 수업학적팀입니다.

 

학생의 수강신청 관련 간곡한 부탁 충분히 인지하고,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답글을 통해 학생이 말씀하신 것과 관련해 몇 가지만 해명하고자 합니다.

 

먼저, 시간표 업로드와 관련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간표 책자는 20일에 학부()를 통해 배부할 예정이며,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일자는 20일 이전이라고 공지하였습니다. 이때 이전이 19일이 확신하시는 것 같은데 참고로 19일은 일요일입니다. 지금 현재 수업시간표는 17일에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전공교과목의 경우 학생들의 소속학부() 교육과정에 따라 교과목이 개설되며, 이는 학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우선 학부()의 전공교과목과 졸업에 필요한 전공과 교양의 이수학점들을 체크해 두셨다가 내일 수업시간을 확인하신다면 수업시간표를 작성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수업계획서와 관련하여서는 지금 현재 교수님들께서 담당 교과목 수업계획서를 입력하시고 계신 만큼 수강신청시 수업계획서를 참고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대학 수강신청 일정이 타 대학보다 늦었다고 하시는데, 사실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인근 대학들 모두 다음 주가 수강신청 기간으로 공지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우리대학은 타 대학이 2번의 수강신청 기간을 제공하는 데에 반해 한번 더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하여 총 3회의 수강신청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강신청과 관련한 불편사항들을 앞으로도 계속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면 수업학적팀(7075)으로 연락 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이전글
수강학점질문
다음글
휴학..
글쓰기 답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