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간호학과 G.O.P. 우수상
- 작성자
- 홍보전략실
- 작성일
- 2016/11/30
- 조회수
- 15577
간호학과 도박문제 예방활동단(G.O.P.) 3년 연속 우수활동단 선정, 우수상 수상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간호학과 동아리 ‘도박문제 예방활동단(G.O.P.-Gambling Over Project, 지도교수 : 유소연)’이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가 주최한 '2016년 대학생 도박문제 예방활동단 평가대회'에서 3년 연속 우수활동단으로 선정되어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는 사행산업으로 인한 중독, 도박문제 관련 예방ㆍ치유ㆍ재활 등의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정부에서 2013년 8월에 설립한 공공기관으로, 2014년부터 대학생 도박문제 감소 및 캠퍼스 내 건전 여가문화 확산을 위한 예방활동을 이끌어갈 ‘대학생 도박문제 예방활동단’을 모집하여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3월에 선발한 전국 30개 대학 예방활동단에서 제출한 활동보고서를 심사해 5개 대학을 우수활동단으로 선정하고, 11월 26일(토)~27(일) 경기도 파주에 있는 홍원연수원에서 '2016년 대학생 도박문제 예방활동단 평가대회'를 열고 현장평가를 실시했다.
올해로 3기를 맞는 경일대 간호학과 도박문제 예방활동단은 2014년 최우수상, 2015년 장려상을 수상했다. 올해도 참신하고 적극적인 도박 예방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현장평가에서 발표하게 되는 5개 우수활동단에 선정되었으며, 1박 2일간의 현장평가를 거쳐 우수상을 수상했다.
G.O.P.단을 지도해온 간호학과 유소연 교수는 “올해로 3기를 맞는 G.O.P.단 학생들이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예방활동단의 경험이 자질과 역량을 키우며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사회인으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 이전글
- ‘KIU 창조동행콘서트’
- 다음글
- 특허출원 창업캠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