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оȳ

ϼҽKIU NEWS

  • Ʈ
  • ̽
  • μ

일반공지

제목2017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자 모집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5/22
조회수
2174
2017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자 모집안내

  하계방학 중 재학생들의 학업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학생생활관을 개관하오니 입주를 원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신청
바랍니다.

 

다                                           음

1. 모집내용

모집내용

모집구분

입주기간

입주비(관리비)

비  고

단기

6. 26(월) ~ 7. 16(일)까지(3주간)

       120,000원

특강, 실습, 계절학기 수강자 등

장기

6. 26(월) ~ 8. 18(금)까지(8주간)

       320,000원

추후 1주 연장 신청 가능

         ※ 방학기간 중간입주는 주(40,000원) 단위로 신청 가능(행정팀에서 별도 접수)
         ※ 입주일 부터 중도 퇴관(미 입주 포함)하더라도 입주비는 환불 안 됨
2. 모집일정

모집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신 청 기 간

  2017. 5. 29(월) ~ 6. 7(수) 13:00까지

 

입주자 발표

  2017. 6. 9(금) 14:00 홈페이지 발표

입주신청 순으로 선발

등 록 기 간

  2017. 6. 12(월) ~ 6. 14(수)

은행마감시간까지(가상계좌)

호 실 배 정

  2017. 6. 19(월) 14:00 예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입주 시작일

  2017. 6. 26(월) 13:00 부터

 

3. 입주자격 : 본 대학 재학생으로 거주지 제한 없음
4. 모집인원 : 목련관(남) - 196명, 목련관(여) - 120명
5. 입주불가 : 학생생활관 규정 제4장 제16조(입주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6. 납부방법 : ‘생활관 입주시스템’에 안내되는 가상계좌로 입금
      ※ 입주비 납부 통지서는 개별적으로 우편 발송하지 않음
8. 준 비 물 : 침구류(싱글 침대용), 생활용품(세면도구)은 반드시 개인지참
9. 기타사항
      가. 하계방학 중 생활관 식당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나. 하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실시하되, 생활점검은 주 1회 실시 함
      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600-4731~4)
9. 신청방법 : ‘생활관 입주시스템’을 통해 정해진 기간 내에 입주신청

신청하기 바로가기.
 
 

              2 0 1 7.         5.       2 2.

학         생         생         활         관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