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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제목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및 입주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22
조회수
2140

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및 입주안내

    2017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주생 호실배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가 없길 바랍
니다.(※모든 입주자는 배정된 호실에 입주해야 하며, 호실 변경 및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1. 입주기간
     가. 입주시작 : 8. 26(토) 10:00부터 입주 가능(타인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23:00전까지 입주)
     나. 입주기간 : 8. 28(월) ~ 12. 15(금)

2. 지급품목 및 개인준비물
     가. 지급품목 : 침대, 시트커버,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 공용 : 냉장고, 무선공유기
     나. 개인준비 : 침구류, 세면도구, 실내화, 개인용품, LAN선, 기타 생활용품
     다. 허용제품 : 컴퓨터(프린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고대기), 가습기
     라. 제출서류 : 증명사진 1장(뒷면에 학번, 이름, 호실 작성 후 제출) - 단, 1학기 입주자는 제외

3. 제한물품
     가. 화재위험이 따르는 전열기구 일체(특히 전기장판, 커피포터, 조리기구), 버너 및 인화성 물질
     나. 공간을 차지하는 개인용 집기 또는 물품
     다. 애완동물 및 혐오감을 주는 물품(위험물질 포함)

4. 건강진단서 제출 안내(2017학년도 2학기 첫 입주생) - 단, 1학기 입주자는 제외
     가. 입주 후 9월 중순에 학생생활관에서 단체건강검진을 실시 할 예정.(검사수수료 1만 원을 납부)
     나. 개별검진 시, 흉부 X-ray, B형 간염검사 항목이 포함된 진단서 제출바랍니다.
     다. 단체건강검진 이후 미 검진자(미 제출자)는 퇴관조치 및 다음 학기 입주 제한

5. 호실 키, 출입카드 수령방법
     가. 각 호관 사감실에서 입주 확인 및 호실 키, 출입카드를 수령하고 배정된 호실로 이동하기 바람
     나. 학기 중 호실 키, 출입카드 분실시 재발급 신청하여 사용하기 바랍니다.(개인 변상)

6. 식당 이용안내 - 자세한 사항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별도 이용안내 참조
     식당이용은 캡스키(출입카드)로 식권을 발급받아 생활관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택배 발송안내
     가. 주 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관 ○○○호 이름○○○
     나. 배정된 호관·호실과 이름을 기재하여 8. 25(금)이후 도착하도록 발송하고 사감실에서 수령 바람
     다. 기타 문의사항은 웅비관(600-4740), 지성관(600-4741), 목련관(600-4742), 일청관(600-4743),
          행정실(053-600-4731~5)에 문의

8. 호실배정

신청하기 바로가기.
 
 

         2 0 1 7.    8.    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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