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경북매일] 우리가족 행복, 사진에 담았어요
- 작성자
- 장규하
- 작성일
- 2007/10/29
- 조회수
- 544
2007/10/29
가족사진 무료촬영 인기
“예쁘고 사랑스러운 가족사진 찍으시고 오래오래 동안 사랑스러운 가족들과 행복하세요.”
KBS포항방송국이 제9회 우산문화제 행사의 일환으로 울릉도 주민들의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해줬다.
KBS포항방송국은 경일대학교와 함께 (주)대아고속해운 후원으로 우산문화제가 시작된 지난 25일부터 끝나는 28일 새벽 2시까지 울릉군학생체육관에서 울릉도 주민 가족사진을 촬영, 액자에 담아 무료로 증정했다.
당초에 별 반응이 없던 주민들은 액자(가로 297cm, 세로 420cm)에 사진 전문가들의 뛰어난 솜씨를 보고 몰려들기 시작, 당초 7일 오후 6시까지 마감키로 했으나 8일 새벽 2시까지 마감을 연장했다.
경일대학교 사진영상학부가 촬영은 물론 메이크업 컵을 직접 맡았다. 촬영에 임하는 가족들은 학생들의 지시하는 대로 김치, 치즈를 연발하면서 몇 차례에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
KBS포항방송국과 경일대학교는 밤을 새워 현장에서 현상 코팅과 함께 예쁜 액자에 넣어 작업량이 많을 경우 늦어도 하루에 모두 제작 사진 주인에게 돌려주는 등 신속한 처리로 많은 주민이 참여했다.
이번 KBS포항방송국 무료가족사진 촬영행사에는 210여 가구가 참가 사랑스러운 가족사진을 촬영했으며 가족사진을 촬영한 손정남(40·울릉읍 도동리)씨는 “고급액자에 전문가들의 메이크업, 사진촬영으로 멋진 가족사진을 만들게 됐다”라며 “이 같은 행사가 다음에도 꼭 개최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두한기자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