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적 가. 취업목표(기업 및 직종)가 동일한 취업동아리 육성 및 지원 나. 급변하는 취업환경에 대비하여 자발적인 취업능력 배양과 정보공유 등의 활동 지원 다. 취업동아리 활동을 통한 체계적인 진로설계 능력 함양 및 취업의식 고취 라.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통한 취업경쟁력 및 취업률 제고
2. 발표심사 일정 가. 공지 및 제출기간 : 2010. 9. 15(수) ~ 10. 1(금) 나. 2차 심사일시 : 2010. 10. 6(수) 다. 심사장소 : 창업·취업지원센터 라. 심사방법 : 서면심사 마. 2차 지원금 선정 취업동아리 공고일 : 2010. 10. 8(금) 예정 바. 선정결과 안내 : 홈페이지 게시 및 전화, e-mail, SMS를 통한 개별통보 사. 심사결과 취업준비 활동이나 성과가 미흡하여 정상 운영이 불가능한 취업동아리는 지원대상에서 제외 * 사정에 따라 일정 및 내용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주요활동 예시 가. 취업서류(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실전 나. 이미지메이킹 및 실전 모의면접 참가실적 다. 인·적성검사 및 멘토링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 형성 실적 라. 기업체 방문 및 취업박람회 참가실적 마. 각종 취업준비 활동 및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활동 등 4. 지원내용 가. 행정적 지원 : 취업동아리 운영계획 수립 및 지도, 세미나실(잡카페 및 e-교육실) 제공 나. 취업준비 활동 지원 : 취업정보 및 책자 지원, 취업박람회 및 기업체 방문 지원, 취업캠프 등 각종 취업프로그램 참가 지원, 공모전 및 기타 활동 지원 다. 재정적 지원 : 평가를 통하여 취업동아리 활동비 차등지원, 우수 취업동아리 선정/시상 5. 제출서류 및 접수처 가. 제출서류 - [서식1] 취업동아리 현황 1부 - [서식2] 취업동아리 회원 명단 1부 - [서식3] 취업동아리 활동결과보고서 1부 - [서식4] 지원금 사용내역서 1부 나. 접수 및 문의처 : 창업·취업지원센터(학생종합서비스센터 3층) 담당자 : 길형우(850-7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