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학사공지

인쇄하기

제목무단 휴·결강 신고센터 운영 안내

작성자
수업학적팀
작성일
2021/04/14
조회수
5900

무단 휴결강 신고센터 운영 안내

 

?철저한 수업관리를 통해 수업의 내실화를 다지고, 재학생의 수업 만족도 향상을 위해 무단 휴ㆍ결강 신고센터를 운영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 매 학기별 개설 강의

2. 운영내용 : 교과목 담당교수가 무단으로 휴강 또는 결강하는 경우, 해당 내용 접수!

3. 운영방법 : 교과목 수강 재학생이 [KIU포털시스템] 접속 후, 수업 결손 내용 접수!

4. 운영기간 : 학기 중 상시

5. 무단 휴결강신고 절차

?(KIU포털시스템에서 입력 가능)

[수업]-[출결관리]

(KIU포털시스템)

수업선택결손일 지정신고내용 입력

[저장!]

·결강 신고내역 확인

?

6. ?프로그램 사용 매뉴얼 : [붙임참조?

7. 유의사항

- 무단 휴·결강사항 신고내용 작성 및 저장 후에는 취소 불가하므로 신중히 입력 요망.

- 신고 접수 후 무단 휴·결강 사실 확인 진행, 접수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모든 불이익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함.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무단 휴결강 신고절차.pdf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