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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23학년도 2학기 공인출석 신청 안내(코로나19 관련 증상 및 백신접종)

작성자
수업학적팀
작성일
2023/08/28
조회수
569

코로나19 관련 공인출석 인정 기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공인출석 신청 기간 : ~2023.12.14(목)까지 (기일엄수) 

    (사유발생일 14일 이내 신청 및 서류 제출 하되, 학기 종료 후는 공인출석 신청 및 제출 불가)


2. 공인출석 신청 방법

프로그램 사용설명서 보기
 
공인출석 온라인 신청 및 출력
 

3. 코로나19 관련 증상에 대한 공인출석 인정 기준
    가. 인정 기준 : 학사운영규정 제36조 [별표2] 4호 해당
    나. 코로나19 관련 공인출석 인정 범위

대상자

공인출석

발생사유

인정기간

온라인 입력시

해당 사유 선택 항목

제출서류

(공통)

사유별 제출서류

제출처

출석인정 사유

_대분류(선택)

세부사유_

소분류

(1개 선택)

학생

본인

확진자

5일 격리 권고

?본인 입원, 질병(법정 전염병, 등교가 불가능한 질병)

?코로나19관련 대상자(본인)

공인

출석

인정원

(KIU포털시스템_
온라인

출력)

?자가격리통지서, 격리해제 확인서 등 확진자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학부()

신속항원검사 양성자/ 인한 PCR 검사자

PCR 검사 결과 통보일 까지

?검사 관련 SMS, 검사 결과지 등 신속항원검사 및 PCR검사 관련 증빙 서류

의심증상자/ 검사통보자

검사결과 통보일까지

?진단서 및 진료확인서, 검사 결과지, 검사통보 SMS 등 유증상자/검사통보자 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코로나19 백신접종 당일 및 접종 후 이상반응 발생시

접종 당일(1)

이상반응시 +1(접종익일)

?백신접종

?코로나19백신접종

?예방접종 증명서 또는 내역 확인서

(증명서 발급처 : 정부24, https://www.gov.kr)

공인출석 발생 사유별 해당 항목을 정확하게 선택 


4. 공인출석 인정 세부 절차

공인출석 인정 세부 절차 
 

5. 유의사항 

    . 공인출석 인정 관련 서류를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직접 제출 불가

    . 온라인 입력 후, 제출서류(공인출석인정원, 증빙서류) 미제출 할 경우 공인출석 인정 불가

    . 원격교육지원센터에서 개설된 동영상 원격수업은 공인출석 인정 불가

    . 신청한 교과목에 대한 최종 공결처리는 교과목담당교원이 진행함에 따라 교원마다 승인 시기가 다르므로, 학기말에 반드시 전자출결시스템에서 공결처리 여부를 확인 바람

    . 온라인 신청 후, 교과목담당교원의 휴보강이 발생하여 [공인출석 신청 당시 교과목의 수업일시][교과목담당교원의 휴보강으로 인한 수업일시]가 상이할 경우 공인출석 인정에 누락이 발생 할 수 있으니 학기말에 반드시 전자출결시스템에서 공결처리 여부를 확인 바람

    . 공인출석을 인정받고자 하는 학생은 사유발생일 전후 14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해당 부서로 제출하되, 학기 종료 후의 공인출석 신청은 불가하므로 기일 엄수

        (학기종료 시점 공인출석 사유 발생 학생은 반드시 2023. 12. 14.()까지 신청 및 제출 바람)

    . 출석인정은 [폐강으로 인한 수강정정 이전의 출석인정][공인출석인정] 기간을 포함하여 총 수업일수의 1/2을 초과할 수 없음. 다만, 취업으로 인한 기간은 예외로 함

    . 공인출석을 인정받더라도 수강생의 성적은 중간시험, 기말시험, 과제물 등 교과목 담당교수가 부과하는 모든 의무를 이행하고 평가받아야 함

    . 입력한 사항에 대한 부분 정정 불가하며, 신청 기한내 해당 항목 취소 후, 재신청하여야 하므로, 정확하게 입력 바람 (진행상태가 신청/반려 경우에만 취소 가능(접수시는 취소 불가))

    . 신청기간 미준수, 온라인 신청 후 서류 미제출, 증빙자료 부족, 신청시 해당 교과목 수업 선택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생의 귀책사유에 해당되므로 공인출석 인정 불가

 

 
 

경일대학교 교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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