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대학생활개선건의함

인쇄하기

제목re: re: re: 노트북에서의 학생포털사이트 접속불가

작성자
성지현
작성일
2013/04/29
조회수
562
안녕하세요~

답변내용으로도 처리가 되지 않아 원격지원으로 학생 PC확인을 해보니

Windows7의 Internet Explorer10버전 이었으며 답변내용의 호환성보기 수정으로 처리가 되는 내용입니다.

날씨가 변덕스러우니 감기조심하시고 열공하세요~

=================[이하 원글]=================
[원글] 이슬 님이 쓰신글
---------------------------------------------
제목 : re: re: 노트북에서의 학생포털사이트 접속불가
내용 : 안녕하세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첨부파일도 확인을 해봤는데, 제가 호환성 보기도 체크를 해놓았거든요.
그런데도 안열립니다.. 제 Internet Explorer도 10버전이 아니구요.
이런 경우에는 어떡하나요?


=================[이하 원글]=================
[원글] 한종훈 님이 쓰신글
---------------------------------------------
제목 : re: 노트북에서의 학생포털사이트 접속불가
내용 : 안녕하세요.

전산운영팀입니다.

아래에 기술해준 내용으로 문제를 유추해보면 노트북의 문제이기 보다는 노트북에 설치된

Internet Explorer 버전의 문제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Internet Explorer 10버전일 경우에는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래 -
1. 노트북에 설치된 Internet Explorer의 버전을 확인합니다.
- 확인방법: Internet Explorer 실행 -> 상단메뉴의 도움말 클릭 -> Internet Explorer 정보 클릭
2. 노트북의 Internet Explorer 버전이 10버전일 경우에는 첨부한 한글파일을 참고하세요.

좋은하루되세요.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글쓰기 답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