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폐강되어있는 강의를 개설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 장우덕
- 작성일
- 2012/07/12
- 조회수
- 3335
안녕하세요. 저는 경일대학교 에 부동산지적학과 재학중인
장우덕. 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목그대로, 갑자기 없어진 강의를 개설요청 하려고 건의 드리려합니다.
강의명 : 여성과 건강
이라는 강좌인데요. 후배녀석에게 추천을 받은교수님과 강의 입니다.
여성과건강, 이 과목, 정말 재미있다, 교수님도 재미있다, 들으면 후회안할거다, 짱이다. 등등
라고 좀처럼 추천해주지않는녀석인데, 추천을 해줘서 재밋게 듣고싶어, 알아보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게 왠걸? 담당교수님을 찾아뵈었으나, 이미 없어진 강좌라는 말만 돌아왔습니다.
수업도 재미있고,교수님도 재미있었다면 . 이 여성과건강 이라는 과목의 수업평가 가 낮았는건가? 후배에게만 재밋었던걸까? 라는 의문이 생길수도있습니다.
수업평가는 상위권 으로 높은점수를 얻었다고 들었습니다. 재미있는 강좌가 높지않은 점수를 받을리가 없죠
교수님께서 말씀해주시기로는, 수업이 굉장히 유익하고, 지혜롭고 , 필요한것들만 콕, 콕 찝어 알려주신다고 메일도 날라왔었다 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학생들이 얼마나 만족하는 수업이었다면, 강의가 끝난것도아닌, 중간중간에 메일을 날릴수가있을까... 싶었습니다.
저만, 이 강의를 원하는게 아니고, 다른학생들도 수강신청을 하지못해 인원을 늘려달라는 요청도 잇따랏다고합니다.
후배가 강의들을때에는, 강의를 듣는 학생들만이 아닌, 그만큼 인기강의 였다는거죠.
수업내용물역시, 여성에 관한 전문지식과 실제로도 필요한 지식을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이 굉장히 많이된다 하였습니다.
이 좋은강의가, 갑자기 어느순간부터 폐강되어 있었습니다.
교수님께서는, 학교에서 개설을 해주면 수업은 당연히 해주실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근데 다른 과목들은 찾아보니까 페미니즘 관련된 과목만 있고, 건강문제로 접근한 과목은 없는것 같은데
성격이 완전히 다른것 같아서 이런 과목은 다시 개설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나뿐만 아니고, 앞으로의 후배들도 이런 과목을 한번쯤은 듣고 졸업하면 좋겠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꼭 개설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