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대학생활개선건의함

인쇄하기

제목어도비 프로그램 지원 정책(전산운영팀)

작성자
박종철
작성일
2015/11/11
조회수
3735
안녕하세요. 전산운영팀입니다.

대학차원 지원 소프트웨어 중 어도비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현재 대학 내 업무용/실습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개인 용도의 사용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전체 학생에 대해 개인 지원시 라이선스에 대한 막대한 비용이 발생합니다.
불편사항이 있다면 양해바랍니다.

아래는 공급업체에 해결책을 문의한 결과에 대한 답글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대학에서 어도비코리아와 계약이 되어 있는 CCFE(Creative Cloud For&nbspEducation)인 경우는 대학에 등록되어 있는 자산인 컴퓨터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어도비코리아에서는 개인 / 비즈니스(기업) / 학생 및 교직원 / 학교 및 대학별도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인(학생 및 교직원)으로 구매를 진행할 경우는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을 하고 구매를 진행하여야 합니다.

이때 최소한의 개인정보가 들어가야만 구매 진행이 가능하며 개인용(학생 및 교직원)인 경우는 어도비 홈페이지 이외에 구매를 진행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개인(학생 및 교직원)용으로 사용을 할 경우는 개인이 직접 구매를 진행하셔야만 합니다.

대구경북지역 대학의 경우에는 개인용(학생 및 교직원)으로 어도비프로그램을 지원해 주고 있는 대학은 없습니다..
________________ 이상 공급업체의 답변 내용.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글쓰기 답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