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2학기 대면수업 운영 유의사항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9/17
- 조회수
- 5030
2020-2학기 대면수업 운영 유의사항 안내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2020-2학기 대면수업 운영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2020-2학기 수업 기본 운영 방식 |
기본 운영 방식
? 6주차(10월 9일)까지 편성된 대면 수업은 전면 비대면으로 전환
? 실습 교과는 집중이수 방식으로 전환하여 3주차부터 대면 수업 가능
? 중간고사는 비대면 평가 원칙(교양 7주차/전공 8주차)
? 중간고사 이후 예정된 대면수업의 실시 여부는 2주전 재공지 예정 |
|
|
|
▣ 대면수업[실험/실습/실기 등] 운영 유의사항 |
대면수업[실험/실습/실기 등] 운영 유의사항
? 대면수업 진행 시 기본 방역지침 준수
? 대면수업 참여 여부 사전 조율 ☞ 미참여 학생에게 수업 동영상 또는 수업자료 제공 및 과제제출로 출석 인정 가능
? 등교 전 발열 등 비상상황 대비 수강생과 긴급연락처 공유 |
|
|
|
▣ 교내 기본 방역지침 준수 관련 |
교내 기본 방역지침 준수 관련
? 등교 시 마스크 필수 착용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유지
? 각 호관별 출입구 통제 및 발열검사 적극 동참
○ 1개 주 출입구만 개방, 그 외 모든 출입구 봉쇄
○ 주 출입구 출입절차에 따른 발열검사 후 출입 가능
? 생활관 입주자의 경우 생활관 이용 수칙 준수
? 건물 출입 시 또는 수업 중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
○ 발열 의심환자 발생 시 각 호관별 1층 예방 TF팀을 통해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하게 하고
건강증진센터(☎4119, 6호관 217호)로이동 후 조치사항 이행 |
|
|
|
▣ 대면 수업 중 코로나19 유증상자 발생 시 출석 조치 |
대면 수업 중 코로나19 유증상자 발생 시 출석 조치
? 유증상자 : 교과목 담당 교수에게 증상 설명 후 출석인정 가능
○ 추후 진료 확인서 등 관련 서류 제출
○ 교과목 담당 교수는 진료 내용 확인 후 출석 인정
? 자가격리자
○ 자가격리 기간 등교 불가
○ 자가격리 기간(2주) 개별학습 및 출석 인정 [단, 비대면 수업의 경우 수업 이수]
? 확진자
○ 완치 시 까지 등교 불가
○ 완치 판정 후 해당 증빙자료 제출 및 출석 인정 |
|
|
|
▣ 대면수업 교과목 현황 : 붙임 참조 |
|
|
|
|
|
- 첨부파일
-
현재 첨부파일명 : 대면수업 강좌-공지용_0911.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