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안내(3차)
- 작성자
- 수업학적팀
- 작성일
- 2020/11/23
- 조회수
- 2617
코로나-19 감염병 재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상향 등으로 인해 추후 (11월 24일부터) 수업운영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 운영
주차 | 운영방식 | 비고 | 13주차 | 이론 | 비대면 전환 권장 | ?13주차 비대면 전환이 가능한 강좌의 경우 비대면 전환 ?기존 수업과의 연속성, 긴급한 비대면 전환으로 교과목에 따라 대면수업이 있을 수 있음 | ※ 교과목 별 비대면 전환 여부는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확인 | 실험·실습·실기 | 14주차 | 이론 | 비대면 원칙 | ?실험·실습·실기 교과목의 특성 및 대면수업 필요성을 재검토 하여 가급적 비대면 전환 | 실험·실습·실기 | 비대면 전환 권장 | 기말고사 | - | 비대면 원칙 | ?기말고사 운영 세부 사항은 11.27(금) 까지 안내 예정 |
? 대면 수업의 경우 방역 지침 준수 철저 : 40인 강의실 기준 20명 내외 수업 진행 |
▣ 방역 지침 준수
? 등교 시 마스크 필수 착용 및 생활 속 거리두기 유지 ? 각 호관별 출입구 통제 및 발열검사 적극 동참 ? 1개 주 출입구만 개방, 그 외 모든 출입구 봉쇄 ? 주 출입구 출입절차에 따른 발열검사 후 출입 가능 ? 생활관 입주자의 경우 생활관 이용 수칙 준수 ? 건물 출입 시 또는 수업 중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 ○ 발열 의심환자 발생 시 각 호관별 1층 예방 TF팀을 통해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하게 하고 건강증진센터(☎4119, 6호관 217호)로 이동 후 조치사항 이행 |
- 교 무 처 장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