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ϴ.
Ϻ ۵ ɼ ֽϴ.



제목코로나 19로 인한 수업학적팀 민원 처리 안내

작성자
수업학적팀
작성일
2020/12/14
조회수
2465
코로나 19로 인한 수업학적팀 민원 처리 안내

교내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에 따라 도서관 1층 학생서비스센터가 폐쇄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수업학적팀 관련 증명발급 및 휴/복학 서류 제출 등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다             음
   

기한 : ~ 2020. 12. 23.(수) 까지

휴학/복학 및 증명발급 기본 사항

휴학/복학 및 증명발급 기본 사항
구분 안내 사항 연락처
휴/복학 서류 제출처 : 교무팀[본관 1층, 103호] 053-600-4121/4122
증명발급 1. 인터넷 증명 발급 이용
2. 85년도 이전 전문대 재학생의 경우 동사무소 Fax 민원 신청
기타 업무 성적, 출석 관련 053-600-4123
수업평가, 강의만족도 관련 053-600-4125
졸업, 교직 관련 053-600-4124
추가 연락처 053-600-4120/4125
 
 

인터넷 증명서 발급 안내
    ① 학교홈페이지 ? 학생포털 클릭

학교홈페이지 학생포털 클릭
 
    ② 상단에 증명발급 클릭  
상단에 증명발급 클릭
 
    ③ 증명발급센터접속 클릭  
증명발급센터접속 클릭
 
    ④ 반드시 회원가입 후 증명서발급  
반드시 회원가입 후 증명서 발급
 
※ 85년도 이전 전문대생들은 발급 불가/ 서버문제 1544-4536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