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코로나 19로 인한 수업학적팀 민원 처리 안내
- 작성자
- 수업학적팀
- 작성일
- 2020/12/14
- 조회수
- 2464
코로나 19로 인한 수업학적팀 민원 처리 안내
교내 코로나 19 확진자 발생에 따라 도서관 1층 학생서비스센터가 폐쇄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수업학적팀 관련 증명발급 및 휴/복학 서류 제출 등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
다 음 |
|
|
▣ 기한 : ~ 2020. 12. 23.(수) 까지
▣ 휴학/복학 및 증명발급 기본 사항
|
휴학/복학 및 증명발급 기본 사항
구분 |
안내 사항 |
연락처 |
휴/복학 서류 |
제출처 : 교무팀[본관 1층, 103호] |
053-600-4121/4122 |
증명발급 |
1. 인터넷 증명 발급 이용
2. 85년도 이전 전문대 재학생의 경우 동사무소 Fax 민원 신청 |
기타 업무 |
성적, 출석 관련 |
053-600-4123 |
수업평가, 강의만족도 관련 |
053-600-4125 |
졸업, 교직 관련 |
053-600-4124 |
추가 연락처 |
053-600-4120/4125 |
|
|
|
▣ 인터넷 증명서 발급 안내
① 학교홈페이지 ? 학생포털 클릭
|
|
|
② 상단에 증명발급 클릭
|
|
|
③ 증명발급센터접속 클릭
|
|
|
④ 반드시 회원가입 후 증명서발급
|
|
|
※ 85년도 이전 전문대생들은 발급 불가/ 서버문제 1544-4536
|
|
|
|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