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1학년도 2학기 출결 및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 작성자
- 수업학적팀
- 작성일
- 2021/08/24
- 조회수
- 9638
2021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출결종류
구분 |
출석부
표기법 |
주요내용 |
출석 |
공란 |
- |
결석 |
/ |
- |
지각 |
X |
? 수업 시작 후, 15분 후의 출석은 지각 처리
? 지각 3회는 결석 1회 처리 |
조퇴 |
ⓧ |
? 조퇴 3회는 결석 1회 처리 |
공결 |
공 |
? 성적인정 군휴학자
? 학사운영규정 제36조(출석인정) [별표2] 해당 사유별 공인출석 온라인 신청
및 증빙서류 제출 후,
승인 시 공결 인정
※ 공인출석 세부내용은 학교 홈페이지_학사공지_공인출석 안내글 참조 |
|
|
(※ 결석 일수가 학기당 수업시간의 1/3을 초과하는 교과목의 성적은 실격(F) 처리)
▣ 유의사항
가. 수업에 들어가기 전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반드시 설치
나. 출결 체크 후 출결상태가 제대로 처리 되었는지 필히 확인
다. 학적, 수강변동 데이터는 익일 새벽에 업데이트 됨
라. 앱 사용기간은 당해학기 기말고사 마지막 날까지이므로 출결사항 미리 확인
마. 문의처 : 수업학적팀(도서관 1층 학생서비스센터 ☎ 053)600-4123) |
|
|
교무처장 |
|
|
- 첨부파일
-
현재 첨부파일명 : (학생용)_앱_사용설명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