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아리담당자입니다.
동아리등록에 관해서는 아래 규정을 참조하시고
신청서 양식은 학생지원팀에서 수령 작성하시면 됩니다.
경일대학교 동아리등록및운영규정
제2조(등록요건) 동아리로 등록하고자 할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1. 학칙에 의거 학생활동에 부합되는 활동을 하여야 한다.
2. 설립목적 및 활동범위가 전교생을 대상으로 하여야 한다.
3. 설립목적이 타 단체와 중복됨이 없이 고유한 특성을 지녀야 한다.
4. 회원은 3개 동아리 이상 중복 가입 할 수 없다. <개정 2010.03.01.>
5. 설립목적에 부합되는 지도교수를 추대하여야 한다.
제3조(등록절차) 동아리 등록은 다음 각 호의 등록절차를 갖추어야 한다.
1. 동아리는 매년 제1학기 개강 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등록하여야 한다.
2. 신규동아리로 등록 신청할 때에는 다음의 구비서류를 작성하여 총동아리연합회장 및 지도교수를 경유하여 학생처장에게 제출한다.
1) 동아리 등록 신청서(소정양식)
2) 회원 명단(소정양식)
3) 활동 실적 사항
4) 사업계획서
5) 회 칙
3. 재등록 신청 시에는 다음의 서류를 작성하여 총동아리연합회장 및 지도교수를 경유하여 학생처장에게 제출한다.
1)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소정양식)
2) 활동계획서 및 회원 명단
제4조(승인) 제3조에 의하여 등록 신청한 동아리는 학생지도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학생처장이 확정 공고한다.
=================[이하 원글]=================
[원글] 노재춘 님이 쓰신글
---------------------------------------------
제목 : 동아리를 만들려면??
내용 :
저는 사회복지학과 2학년 노재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입대전까지 있었던. I.V.F 동아리가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재가 다시 만들려구요
어떻게하면
우리 불쌍한 IVF를 다시 살릴수 있을까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