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주 메뉴로 바로가기
부 메뉴로 바로가기
ָ
л/
ȸ
/ڱ
ڱ
л
Ļ
ǽĴ
бֺȰ
ڳ
л
л
߱
߱
ͳݿ ߱
꼭
IT
Ʈķ۽
LAN(wifi)
SNSȳ
û
Խ
Ϲݰ
л
лQ&A
лȰ
ٷΰ⼭
ȳ
ȳ
ȸ
KIU߿ý
п ȸ
˻
ȭȣ
KIU ZONE
Ʈ
HOME
α
˻
ѱ
English
Chinese
лȳ
ȸ
/ڱ
ڱ
л/
л
Ļ
бֺȰ
߱
߱
ͳݿ ߱
û
LAN ȳ
@zone
SNSȳ
Ĵٿε
Ȱ
ǽĴ
лȰȳ
제목
등록금 고지서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윤효석
작성일
2013/08/24
조회수
470
제가 이사를 와서 등록금 고지서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아마 이사 오기 전 주소로 등록금고지서가 배송된 것 같은데 찾지 못 하였고 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 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이 9월 11~13일인 것으로 아는데 고지서 재발송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이전글
연계전공때문에 문의 드립니다.
다음글
휴학계로 인한 등록금 납입 증명서와 휴학계 원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