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re: 학생정보시스템이 들어가지지 않습니다.
- 작성자
- 한종훈
- 작성일
- 2014/01/13
- 조회수
- 213
안녕하세요.
전산운영팀입니다.
학생정보시스템이 어떻게 안되는지 정확하게 기술되어 있지 않아 일반적인 해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사용하는 컴퓨터의 운영체제(OS)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버전을 확인합니다.
- 운영체제(OS) 확인방법: 바탕화면의 "내컴퓨터"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메뉴 제일 아래 "속성" 클릭 -> 운영체제(OS) 확인
-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버전 확인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IE) 실행 -> 상단의 메뉴중 "도움말" 클릭 -> 메뉴 제일 아래 "Internet Explorer 정보" 클릭 -> 버전 확인
* 상단의 메뉴가 안보이는 경우 메뉴가 숨겨져 있습니다. 이때는 주소입력 부분 근처 빈공간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면 메뉴가 나오며 제일 위 "메뉴 모임"을 클릭하면 됩니다.
2. 확인 후 좌측 아래의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배너를 클릭하세요.
3.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페이지에서 1번에서 확인 한 운영체제(OS)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IE)버전에 해당하는 탭(Tab)을 선택하면 해결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PS) 성적을 직접 문의하고자 하면 수업학적팀(053-600-4123)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됩니다.
=================[이하 원글]=================
[원글] 방도균 님이 쓰신글
---------------------------------------------
제목 : 학생정보시스템이 들어가지지 않습니다.
내용 : 성적을 확인해야 하는데 학생정보시스템이 안되서 어떻게 확인할지 글써봅니다.
사지방컴퓨터여서 원격으론 어렵고 다른방법은 없는지 해결방법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