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친애하는 총장님께
- 작성자
- 이유진
- 작성일
- 2014/01/15
- 조회수
- 1139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3학년 되는 로봇응용학과 이유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번에 기숙사에 떨어지게되어서요. (예비후보라고하지만 백번이 넘는후보이기때문에 못들어오는거나 마찬가지로 알고있습니다.)
이번에 새 기숙사 일청관도 새로 하였고 많은 학생들을 들이기 위함이 였는데 벌써 부터 사람이 꽉차버렸으며... 왜 만들었는지 의문입니다.
많은 등록금을 내고 이 학교로 와서 지금 까지 낸 등록금도 적지않을 뿐더러 많은 학생들이 내왔는 등록금으로 지은 기숙사임에도 불구하고 왜 들어가지 못하는지 참 많이 의심스럽습니다. 저는 이번에 3학년을 올라가게 되어서 안그래도 작품전을 해야하는 시점이고 공부를 앞으로 더 해야하는 시점인데도 불구하고 통학을 하게 된다면 저한테는 많은 해가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만약에 제가 취업을 못하게된다면 책임이라도 지실껀지도 의문스럽습니다.) 그래서 방학때도 공부를 더욱 더 전념하기위해서 지금 이렇게 방학 때도 기숙사에 들어와있는 것 이구요. 이렇게 기숙사자리가 부족하다면 더 많은 자리를 내어주어야하는것이 바람직한거라고 생각은 합니다. 통학하면 되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제가 2년동안 통학해온 결과 너무 힘이 많이 들었습니다. 특히 작년에 작품전 때도 작은 작품을 하나 내는데도 너무 많이 힘들었습니다. 낮에는 수업을 하고 저녁에는 작품 할려다 보면 집에 가야하는 시간이 되고 같이 하는 동기들에게도 민폐를 끼치게 되었습니다. 저의 학과에는 여자가 저뿐이라 마음대로 자고 씻을 수가 있는데가 없기 때문에 더욱 더 그랬구요. 진짜 마음 먹고 열심히 공부 할려고 하는데 이렇게 학기 시작에서 부터 저에게 막고있어서 참 힘드네요. 단지 집이 대구라는 이유로 등록금은 똑같이내는데 누구는 기숙사에 들어가고 누구는 기숙사에 못들어가는 현실이 참 안타깝네요. 어떡해서든 이 부분을 잘 조취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자취는 저의 집자체에서 반대가 너무 심하셔서 어떻게 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똑같은 등록금을 내고 있는데 3-4학년들이 기숙사를 많이 못 들어 가는 이유 있는건지? 아니면 단지 통학거리 때문에 못 들어 가는지? 이 부분과 저는 이번에 성적을 괜찮게 받았는데 혹 성적과도 관련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