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학생생활관 행정팀 담당자입니다.
기숙사 입주포기 신청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자료실]에서
입주포기(퇴관)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부모님 통장사본과 함께
웅비관 2층 행정팀으로 직접 제출하거나 팩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Fax : 053-850-7854)
입주전(9.3)까지 입주포기신청하셔야 전액환불되며, 환불기간은 2주 정도 소요되오니 참고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850-7840~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원글]=================
[원글] 양진원 님이 쓰신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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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기숙사 환불 절차좀 알려주세요
내용 :
안녕하세요
12학년 2학기 기숙사 합격이 되어 돈을 입금하였는데
사정상 기숙사 생활을 하지못하여 환불을 받으려고 합니다
환불 받는 절차가 궁금합니다
상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