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납부기간 : 2012. 2. 21(화) ~ 2. 23(목) 17:00까지
5. 납부방법 :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생활관입주시스템 합격자 조회에서 계좌번호 확인) 가. 납부 시 해당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금액을 반드시 확인 나.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됨
6. 호실배정 : 2012. 2. 24(금) 13:00 생활관입주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7. 입주기간 - 입주시작일 : 2. 28(화)부터 입주 가능 - 입주시간 : 09:00 ~ 21:00까지(시간엄수) - 입주기간 : 3. 5(월) ~ 6. 20(수)
8. 지급 품목 및 개인준비물 - 지급품목 : 침대, 시트커버,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신발장 - 준 비 물 : 증명사진 1매, 침구(이불, 베개), 세면도구, 실내화, 개인용품, 자물쇠, 랜선 - 허용되는 전기제품 : 컴퓨터, 전기스탠드, 프린터, 소형카세트, 헤어드라이어 ※ 그 외 전기제품은 일절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입주취소 : 학생생활관 규정 제4장 제16조(입주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10.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053-850-78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