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자 발표 및 입주절차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2/06/08
- 조회수
- 2049
201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 관련하여, 합격자 및 입주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주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1. 대상자 : 2012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주 신청자 |
|
2. 학생생활관 합격여부 조회 : |
|
3. 납부기간 : 2012. 6. 11(월) 11:00 ~ 6. 13(수) 은행마감 시간까지
4. 납부금액 : A군 : 300,000원 B군 : 335,000원 (다만, B군 신청할 경우 근로학생, 학원수강자, 기타 지원자 중 학생생활관장이 인정한 자 등에 한함.) ※ 하계방학 중 식사는 학생식당에서 개별적으로 자유식
5. 납부방법 : 합격자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 개인별 가상계좌번호는 “생활관정보시스템-합격자 조회”에서 확인 ※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 함 ※ 납부금은 중도에 퇴관하더라도 일체 환불하지 않음
6. 호실배정 : 2012. 6. 20(수) 홈페이지 공고
7. 입주시작일 : 2012. 6. 25(월) 부터 ※ 목련관 사감실에 제출서류를 제출하고 본인 열쇠 수령 후 입실
8. 입주시 제출서류 및 준비사항 가. 사진(3*4㎝) 2매(2012-1학기 입주생 제외), 나. 서약서 1부(입주 당일 사감실에 준비된 양식 작성) 다. 침구류(싱글 침대용), 슬리퍼, 세면도구, LAN선 및 기타 생활용품
9. 제한물품 : 가. 전열기구 일체, 버너 및 인화성 물질 ※ 사용가능 한 개인 전자제품(컴퓨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 나. 공간을 차지하는 개인용 집기 또는 물품 다. 애완동물 및 혐오감을 주는 물품 라. 기타 위험물질
10. 기타사항 ※ 하계방학 중 외박은 외박계 신청 후 자유롭게 실시 ※ 하계방학 중 관생수칙은 학기 중과 동일하게 실시 ※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053-850-7840~2). |
|
|
2012. 6. 8
경일대학교 학생생활관장 |
|
|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