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LINC] 2015학년도 동계방학 학생현장실습 교육보고서 온라인 입력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20
조회수
957
2015학년도 동계방학 학생현장실습 교육보고서 온라인 입력 안내
◈ 실습구분 : 2015학년도 동계방학(계절제), LINC 사업 지원 ◈ 과 목 명 : 현장실습Ⅰ~Ⅲ ◈ 이수학기 : 동계계절학기 ◈ 학점인정 : 전공선택/일반선택(3학점), P/F ◈ 대상학생 : 붙임 명단 참조 - LINC 사업 참여 학부(과) 3~5학년 재학생 - 2015학년도 동계방학 학생현장실습 참가자 ◈ 대상학생 입력기간 : 실습시작일부터 입력가능(실습종료 후 1주일 이내로 입력 완료바람) ◈ 실시기간 : 2015. 12. 21(월) ~ 2016. 2. 28(일), 실시기간 내 4주/160시간만 가능 ※ 실습기간 : 학생현장실습 교육 협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따름 ◈ 대상학생 보고서 작성방법 - 현장실습 콜라보시스템 접속( http://kollabo.kiu.ac.kr/placement/pages/main.htm ) → 현장실습 보고서 입력 (입력 대상학생일 경우에만 입력 활성화) - 자세한 사항은 매뉴얼 참조 ◈ 참고사항 - 서면으로 보고서를 제출한 경우 별도의 온라인시스템으로 입력하지 않아도 됨 - 일지작성, 출석관리, 종합보고서 작성, 설문조사 작성까지 완료바람 - 입력기간을 엄수하여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바람 - 학생현장실습에 대한 협약사항은 총장의 승인 없이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현장실습 도중 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연락바람 ◈ 문 의 처 : 학생취업처 현장실습지원센터 (☎ 600-4402)
학 생 취 업 처 장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LINC-2015동계]현장실습-참가자명단(홈페이지).pdf
현재 첨부파일명 : [LINC]현장실습콜라보시스템-매뉴얼(학생용-보고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