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납부기간 : 2015. 2. 11(수) ~ 2. 12(목) 은행마감 시간까지 5. 납부방법 가. 신·편입생 및 재·복학생 최초합격자 - 개인별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생활관 정보시스템 합격자 발표에서 계좌번호 확인) 나. 재·복학생 중 기 등록자 : 본교 학생생활관 모집 시 합격 후 이미 등록한 학생은 호관이동에 따른 차액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별도 계좌(문자 발송예정)에 본인 이름으로 송금하시면 됩니다.) 다. 납부 시 해당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으므로 금액을 반드시 확인 라. 납부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납부기간 내 등록하지 않으면 입주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되며, 예비후보자를 입주 조치함 6. 호실배정 : 2015. 2. 23(월) 17:00 생활관정보시스템을 통하여 확인 * 비흡연 관생과 같은 호실 사용을 원하는 관생은 등록 후 2. 16(월)까지 행정팀으로 연락 주세요.
7. 입주안내 가. 입주기간 : 2015. 3. 2(월) ~ 6. 19(금) 나. 신·편입생 입주시작일 : 2. 26(목)부터 입주 가능함 다. 재·복학생 입주시작일 : 2. 28(토)부터 입주 가능함 라. 기타 입주관련 자세한 내용은 2. 23(월) 호실배정 발표 시 안내 예정 8. 입주취소 : 학생생활관 규정 제4장 제16조(입주자격제한)에 해당되는 자 9.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053-600-4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