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일반공지

인쇄하기

제목지능형 민원 시스템(KIU챗봇) 테스트 서비스 오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07
조회수
3319
「지능형 민원 시스템(KIU챗봇) 테스트 서비스 오픈」

지능형 민원 시스템(KIU챗봇) 테스트 서비스 오픈하오니 학생 및 교직원들의 많은 사용 바랍니다.

KIU챗봇이란?
    ? 채팅과 로봇의 합성어로 사용자가 인공지능 컴퓨터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주고받으며 정보 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시스템도입 목적
    ? 스마트폰 사용세대인 학생들의 취향에 맞춰 4차 산업혁명 AI기술을 적용한 KIU챗봇서비스로 단순 반복적인 전화민원이나 방문 민원의
        불편을 최소화

서비스 제공 분야 : 학사 및 행정 모든 분야

서비스제공방식
    ? KIU챗봇 URL 접속 : chatbot.kiu.ac.kr
    ? 홈페이지에 있는 KIU챗봇 아이콘 클릭으로 접속
    ? 경일대 포털아이디(학번 또는 사번)와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 또는 방문자 로그인 후 사용가능

테스트 서비스 오픈일자 : 2020.01.07.(화)

향후 추진일정 : 2020.2월 정식 서비스 오픈

기타사항 : 상세 이용방법은 첨부문서 참조.

문의 : 총무팀 (☎053-600-4262)

 
 
경일대학교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챗봇 매뉴얼_2020.pdf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