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지능형 민원 시스템(KIU챗봇) 테스트 서비스 오픈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1/07
- 조회수
- 3324
「지능형 민원 시스템(KIU챗봇) 테스트 서비스 오픈」
지능형 민원 시스템(KIU챗봇) 테스트 서비스 오픈하오니 학생 및 교직원들의 많은 사용 바랍니다.
■ KIU챗봇이란?
? 채팅과 로봇의 합성어로 사용자가 인공지능 컴퓨터와 실시간으로 대화를 주고받으며 정보 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 시스템도입 목적
? 스마트폰 사용세대인 학생들의 취향에 맞춰 4차 산업혁명 AI기술을 적용한 KIU챗봇서비스로 단순 반복적인 전화민원이나 방문 민원의
불편을 최소화
■ 서비스 제공 분야 : 학사 및 행정 모든 분야
■ 서비스제공방식
? KIU챗봇 URL 접속 : chatbot.kiu.ac.kr
? 홈페이지에 있는 KIU챗봇 아이콘 클릭으로 접속
? 경일대 포털아이디(학번 또는 사번)와 비밀번호를 통하여 로그인 또는 방문자 로그인 후 사용가능
■ 테스트 서비스 오픈일자 : 2020.01.07.(화)
■ 향후 추진일정 : 2020.2월 정식 서비스 오픈
■ 기타사항 : 상세 이용방법은 첨부문서 참조.
■ 문의 : 총무팀 (☎053-600-4262)
|
|
|
|
|
|
- 첨부파일
-
현재 첨부파일명 : 챗봇 매뉴얼_2020.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