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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18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및 입주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29
조회수
1643
2018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호실배정 및 입주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합격자 호실배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생활관 입주에 착오 없길 바랍니다.
(※모든 입주자는 배정된 호실에 입주해야 하며 호실 변경 및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1. 입주기간
     가. 입주시작 : 9. 1(토) 13:00부터 입주 가능
     나. 입주시간 : 21:00전까지(시간엄수) - 늦은 시간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다. 입주기간 : 9. 3(월) ~ 12. 21(금)

2. 지급품목 및 개인준비물
     가. 지급품목 : 침대, 시트커버,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 공용 : 냉장고, 무선공유기
     나. 개인준비물 : 침구류, 세면도구, 실내화, 개인용품, LAN선, 기타 생활용품
     다. 허용 전기제품 : 컴퓨터(프린터), 스탠드, 헤어드라이어(고데기), 가습기
          그 외 전기제품(특히 전기장판, 커피포터, 조리기구 - 화재 위험)은 일절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 제출서류 : 증명사진 1장(뒷면에 학번, 이름, 호실 작성 후 제출) - 단, 1학기 입주자는 제외

3. 제한물품
     가. 화재 위험이 따르는 전열기구 일체(특히 전기장판, 커피포터, 조리기구), 버너 및 인화성 물질
     나. 공간을 차지하는 개인용 집기 또는 물품
     다. 애완동물 및 혐오감을 주는 물품(위험물질 포함)

4. 건강진단서 제출 안내(2018학년도 2학기 첫 입주생) - 단, 1학기 입주자는 제외
     가. 입주 후 9월 중순에 학생생활관에서 단체건강검진을 실시 할 예정.(검사수수료 1만원 납부 후 검진)
     나. 개별검진 시, 흉부 X-ray(결핵검사), B형 간염검사 항목이 포함된 진단서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다. 단체건강검진 이후 미 검진자(미 제출자)는 퇴관 조치 및 다음 학기 입주 제한

5. 호실 키, 출입카드 수령방법
     가. 각 호관 사감실에서 입주 확인 및 호실 키, 출입카드를 수령하고 배정된 호실로 이동하기 바람
     나. 학기 중 호실 키, 출입카드 분실 시 재발급 신청하여 사용하기 바랍니다.(개인 변상)

6. 식당 이용안내 - 자세한 사항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시설안내의 식당안내 참조
     식당이용은 출입카드로 생활관 및 교내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택배 발송안내
     가. 주 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가마실길 50 경일대학교 ○○관 ○○○호 이름○○○
     나. 배정된 호관·호실과 이름을 기재하여 8. 31(금)이후 도착하도록 발송하고 사감실에서 수령 바람

8. 연락처
     가. 웅비관 : 053-600-4740, 지성관 : 053-600-4741, 목련관 : 053-600-4742, 일청관 : 053-600-4743
     나. 학생생활관 행정팀 : 053-600-4731~4

8. 호실배정 조회

조회하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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