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장학/학자금

인쇄하기

제목2006학년도 1학기 정부학자금 추가대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2/06
조회수
9243


※ 신입생 및 재학생용 지침서를 반드시 출력하여 숙지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학생지원팀(☎ 850-7745~6)

※ 유의사항
▶ 대출 신청은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대출이 가능 합니다.
▶ 대출 신청 후 재학생은 구비서류를 반드시 학생지원팀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 신입생은 구비서류를 2006. 3. 13(월) ~ 3. 24(금)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출 신청 자격을 확인(소득, 성적) 후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 신청 은행 : 농협, 국민은행, 대구은행


▶ 2006학년도 신입생 추가대출 신청 절차 : 신입생용 대출처리 지침서 (첨부파일)
  
처리 순서 처리 내용(2006학년도 신입생) 처리 일자
신입생 ▶ 신청기간 : 학자금포탈사이트 www.studentloan.go.kr
   - 공인인증서 발급 후 신청

2.13(월)~2.24(금)

보증기금

▶신용정보 확인
▶개인별 대출가능액 결정
▶최종 선정 결과 및 대출 가능액 통지(개인별 SMS 통보)

3.9(목)~3.13(월)

신입생

▶대출약정체결 및 대출실행

3.13(월)~3.24(금)

은행

▶대출 실행 : 은행에서 학교로 등록 처리
   - 기등록자는 개인 통장으로 입금처리

학교별등록금
납부일정에 따라 진행

신입생

▶증빙서류 제출(본교 학생지원팀)

3.13(월)~3.24(금)

대학

▶최종등록자 명단 포털 전송

  ~ 3. 31(금)

▶신청정보, 제출서류 확인

4.10(월)~4.14(금)


▶ 재학생 추가대출 신청 절차 : 재학생용 대출처리 지침서 (첨부파일)

처리 순서 처리 내용 처리 일자
재학생

▶추가 신청기간 : 학자금포탈사이트 www.studentloan.go.kr
   - 공인인증서 발급

2.13(월)~2.24(금)

▶구비 서류 제출 : 학생지원팀
 - 기간 내 제출하지 않은 경우 학자금대출신청이 취소됨
   (우편제출의 경우 접수마감일 도착분까지 인정)
2.13(월)~2.27(월)
대학
(학생지원팀)

▶신청정보 및 구비서류 확인
▶소득 및 성적 등 선발기준 입력
▶대출 확정자 선정

2.27(월)~3.8(수)

보증기금

▶신용정보 확인
▶개인별 대출가능액 결정
▶최종 선정 결과 및 대출 가능액 통지(개인별 SMS 통보)

3. 9(목)~3.13(월)

재학생

▶학교 등록금 납부기간 내 신청은행에 인터넷 대출 신청

3.13(월)~3.24(금)

은행

▶대출 실행 : 은행에서 학교로 등록 처리
※ 기등록자는 개인 통장으로 입금처리

학교별등록금
납부일정에 따라 진행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신입생용 대출지침서.hwp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재학생용 대출지침서.hwp

※ 수정/삭제시 비밀번호 입력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