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2년 산불피해 특별장학금 신청 안내
- 작성자
- 장학복지팀
- 작성일
- 2022/03/29
- 조회수
- 2474
2022년 3월에 발생한 대형 산불로 특별재난지역(강릉,동해,삼척,울진)이 선포됨에 따라 우리 대학교에서는 산불피해로 어려움에 처한 재학생에게
특별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하오니 해당 학생은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2. 3. 29.(화) 9시 ~ 4. 8.(금) 17시까지
2. 신청대상 : 2022학년도 1학기 현재 8학기(5년제는 10학기) 이내의 재학생 중 특별재난지역에 거주하는 산불피해자 본인 또는 배우자, 자녀
3. 신청방법 : 장학복지팀(학생서비스센터 1층)으로 신청서 및 제출서류 접수
4. 제출서류
① 특별장학금 신청서(첨부 양식)
②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첨부 양식)
③ 피해사실확인서(관할 읍·면사무소, 주민자치센터, 시청·군청 등 발행)
④ 주민등록등본(주민등록등본상 보호자와 함께 등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5. 장학금액 : 장학위원회에서 결정
6. 지급일자 : 2022년 4월 말 지급 예정
7. 문 의 처 : 장학복지팀(053-600-4171~2)
- 첨부파일
- 현재 첨부파일명 : 특별장학금 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2022산불피해장학).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