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학사공지

인쇄하기

제목2024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실시 안내

작성자
수업학적팀
작성일
2024/10/11
조회수
471

 

 

2024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실시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중간고사 일정 2024. 10. 21(월) ~ 10. 24(목)

※ 중간고사 기간도 15주 수업일수에 포함되며시험을 실시하지 않는 경우 정상수업

 

2. 중간고사 운영 방법 대면시험 원칙

※ 교과목별 중간고사 상세 일정 및 방법은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확인

 

3. 부정행위 유형

? 다른 수험생의 답안지를 보거나 보여주는 행위

? 다른 수험생과 손동작소리 등으로 서로 신호를 하는 행위

? 부정한 휴대물(책상이나 벽에 적어둔 내용 포함)을 보거나 무선기기 등을 이용하는 행위

다른 수험생에게 부정한 방법으로 답안을 전송하는 행위

? 대리시험을 의뢰하거나 대리로 시험에 응시한 행위

? 다른 수험생에게 답을 보여주기를 강요하거나 위협하는 행위

? 시험 감독관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행위

그 밖에 시험 감독관이 부정행위로 판단하기에 충분한 행위

 

4. 부정행위자의 조치

학사운영규정 제29(성적처리 및 부정행위 방지)

 

시험 중 부정행위가 있을 경우 시험감독관은 교무처장에게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한다.

대리시험의 경우 의뢰자 및 대리자 모두의 당해 학기 성적을 모두 실격(F) 처리한다.

기타 부정행위자의 성적은 해당 교과목을 실격(F) 처리한다.

 

5. 감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방역 수칙

다수가 밀집한 상황에서 비말 생성행위가 많은 공간에 있는 경우 또는 코로나19 및 감염병 증상이 있는 경우, 감염병 전파 방지를 위해 가급적 마스크 착용 권고

 

교 무 처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