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현재위치

학사Q&A

인쇄하기

제목Re: 등록금 고지서 때문에......

작성자
석광중
작성일
2003/08/26
조회수
834
-〉김재훈 님의 글
-〉--------------------------------------
-〉등록 기간이 지났는데 이렇게 하는건 오해가 있을지 몰라도
-〉등록금 고지서가 오지 않아서 등록을 못하게 되었는데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만약에 이대로 계속 등록을 안하게 되면 자퇴가 되나요?
==============================================================
경리과입니다.

1. 등록금고지서는 2003년 8월 1일 주소가 기재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괄 발송 하였습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출력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우편
발송은 부모님들을 위해 발송하니 참고바랍니다.

본인의 주소 상이에 따른 우편물 미수령시 학생종합민원센터에서
주소변경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추가등록기간에 수납 하시면 됩니다.
추가 등록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등록기간: 9.5~9.8

추가등록 기간 전에 납부를 원하시면 경리과에서 수납이 가능하니
경리과로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 수정/삭제시 비밀번호 입력 :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