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현재위치

학사Q&A

인쇄하기

제목Re: 주소지가 바뀌었을때

작성자
이동술
작성일
2004/01/28
조회수
729
-〉신민규 님의 글
-〉--------------------------------------
-〉이사를 가서 주소지가 바뀌었는데
-〉학교에 신고 같은거 해야 합니까?
-〉학생종합정보에 있는 제 기록을 보니깐
-〉옛날 주소로 나와있어서
-〉등록금 용지도 그 주소로 날아오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담당자입니다.
등록금 및 안내문 발송시 학적상 현 주소로 발송합니다. 주소가 변경된 경우에는 학생종합서비스센터에 변경된 주민등록증이나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하여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학교 방문이 불가 할 경우 주민등본을 fax(053-850-7850)송부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적과(850-7855~6)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 수정/삭제시 비밀번호 입력 :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