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현재위치

학사Q&A

인쇄하기

제목등록금 고지서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윤효석
작성일
2013/08/24
조회수
383
제가 이사를 와서 등록금 고지서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아마 이사 오기 전 주소로 등록금고지서가 배송된 것 같은데 찾지 못 하였고 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 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이 9월 11~13일인 것으로 아는데 고지서 재발송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글쓰기 답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