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re: 등록금 고지서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 작성자
- 김홍석
- 작성일
- 2013/08/26
- 조회수
- 129
안녕하세요 등록금 담당자입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9.9(월)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서 출력이 가능하십니다.
주소지 변경 문의는 수업학적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문의 T.053-600-4304
주소지변경 문의 T.053-600-4122
=================[이하 원글]=================
[원글] 윤효석 님이 쓰신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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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등록금 고지서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내용 : 제가 이사를 와서 등록금 고지서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아마 이사 오기 전 주소로 등록금고지서가 배송된 것 같은데 찾지 못 하였고 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 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이 9월 11~13일인 것으로 아는데 고지서 재발송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9.9(월)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서 출력이 가능하십니다.
주소지 변경 문의는 수업학적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문의 T.053-600-4304
주소지변경 문의 T.053-600-4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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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제가 이사를 와서 등록금 고지서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아마 이사 오기 전 주소로 등록금고지서가 배송된 것 같은데 찾지 못 하였고 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 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이 9월 11~13일인 것으로 아는데 고지서 재발송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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