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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re: 등록금 고지서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김홍석
작성일
2013/08/26
조회수
129
안녕하세요 등록금 담당자입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9.9(월)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서 출력이 가능하십니다.

주소지 변경 문의는 수업학적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문의 T.053-600-4304
주소지변경 문의 T.053-600-4122



=================[이하 원글]=================
[원글] 윤효석 님이 쓰신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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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등록금 고지서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내용 : 제가 이사를 와서 등록금 고지서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아마 이사 오기 전 주소로 등록금고지서가 배송된 것 같은데 찾지 못 하였고 이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는 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이 9월 11~13일인 것으로 아는데 고지서 재발송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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