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

게시판
본교 사이트 및 포털시스템 접속 해결방법

현재위치

학사Q&A

인쇄하기

제목re: 안녕하세요 학생종합시스템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한종훈
작성일
2012/09/19
조회수
140
안녕하세요. 

전산운영팀입니다.

두 가지 방법을 순차적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십시오.

실행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    래 -


1. 열려진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합니다.

2.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십시오.

   방법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십시오.

 

3. 다시 KIU학생정보시스템을 접속하여 확인하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해결이 되면 두 번째 방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만약 첫 번째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 되지 않는다면 KIU학생정보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

설치된 ActiveX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는 두 번째 방법으로 ActiveX를 다시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십시오.


                                  - 아    래 -

1. 열려진 모든 브라우저를 종료합니다.

2.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받기)

3.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4. 다시 KIU학생정보시스템을 접속하여 확인하면 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이하 원글]=================
[원글] 황기원 님이 쓰신글
---------------------------------------------
제목 : 안녕하세요 학생종합시스템 문의드립니다.
내용 :

학생종합시스템에서


 


다른곳은 접속이 되나.. 졸업예측에 들어가서 졸업학점 자가진단을 클릭해서 접속을 할경우


 


익스플로러가 작동이 멈추었습니다고 하면서 꺼저버립니다.


 


윈도우7 32비티트와 익스플로러 8을 쓰고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글쓰기 답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