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re: 공학인증시스템에 설문응답
- 작성자
- 박영란
- 작성일
- 2012/10/11
- 조회수
- 144
공학교육혁신센터 공학교육인증 담당자입니다.
공학교육인증의 가장 큰 효과 중의 하나가 점진적인 수업개선을 통하여 질적 향상을 하는 것입니다.
교과목 사전설문조사는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수업의 수준 및 방향설정에 적용하기 위한 것이며
중간설문조사는 담당교수가 수업을 진행 방법 및 학생의 이해도를 점검하여 남은 수업시간에
개선된 내용을 적용 하거나, 당해학기에 적용하기 어려운 부분은 교과목CQI(품질개선보고서)를 작성하여
다음학기에 적용할 수 있도록 체계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설문조사 및 학습성과 평가시 학생들의 의견를 표현하여 주시고
교과목 담당교수는 학생들의 설문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 수업방법을 개선하도록 하고 있으니
공학교육인증 교과목의 경우 점진적인 발전이 있을 것으로 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공학교육혁신센터(7729) 6호관 207호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하 원글]=================
[원글] 한상빈 님이 쓰신글
---------------------------------------------
제목 : 공학인증시스템에 설문응답
내용 :
공학인증시스템에 수업에 대한 설문응답이 있는데
이걸 한다고 실질적으로 수업의 질이 향상 될수있나요 ?
저 포함 같이듣는 학생들이
몇몇 수업의 질이 너무 낮고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없음
- 이전글
- 공학인증시스템에 설문응답
- 다음글
- 사회봉사과목에 대해서